■ 전화조사 (CATI)
○ 리서치앤리서치는 대표성과 신뢰성을 제고할 수 있는 전화 조사 기법
(휴대전화 100%, 유효성 검증 번호 사용, 5 Times call) 보유
○ 미국 갤럽 WorldPoll 조사 15년 간 수행, Pew리서치 센터로부터 글로벌 리서치 수행 경험 있음



■ 전화조사 (CATI, CAMS)
CATI에 의한 정확하고 효율적인 조사 진행과 CAMS에 의한 데이터 정확성/신뢰성 확보



■ 면접조사 (CAPI)

■ 관찰조사 (MDSS)

■ 온라인 조사 (R&R On-Line Panel)
○ 연간 500여건의 온라인조사 실시
○ 매월 둘째 주에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자체 정기여론조사(Monthly Online Survey)를 실시
○ 다년간 지속적인 패널 조사를 매달 전국 1천명씩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있어 패널 관리 및 온라인 조사 노하우 보유

■ 온라인 FGI (R&R FOCUS ON)
○ 전통적인 오프라인 FGI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상에서 FGI(또는 IDI) 가능
○ 온라인을 통한 심층조사는 사용자와 참석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심층조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과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고 말하는 것을 꺼려하는 응답자에게 솔직한 의견을 끌어내는데 효과적

■ 미스터리 쇼핑 (Mystery Shopping)
○ 자사의 제품이나 마케팅 실무를 고객을 가장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는 활동이다.
예를 들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할 때 판매원들이 잠재고객에게 제품설명을 적절하게 제공하는지,
고객의 AS요구에 대해 적절하게 대처하고 있는지, 고객만족 교육내용이 실제로 실천되고 있는지에 대해
고객으로 가장하여 점검하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