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야 목록

■ 마케팅 조사

리서치앤리서치는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제공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로 수행되는 마케팅 조사로는, 시장환경에 대한 조사, 브랜드/제품 경쟁력에 대한 조사, 소비자의 행동 및 니즈에 대한 조사 등이 있습니다.

주요실적 및 고객사

○ 컨셉 및 제품력 평가 (Concept & Product test)
    - 제과류 C&P 조사
    - 화장품 C&P 조사
    - 생활용품 C&P조사
    - IT 제품/서비스 C&P 조사

○ 제품 사용실태 조사 (Usage & Attitudes)
    - 스마트폰 U&A조사
    - 생활용품 U&A조사
    - HMR(간편 편의식) U&A 조사
    - 화장품 U&A 조사
    - 식/음료 U&A 조사

○ 브랜드 지표 조사 (Brand Index)
    - NBCI, NCSI 실사 수행
    - HMR Brand Index
    - 생활용품 Brand Index
    - 대기업 기업이미지 조사
식/음료
주류/음료
화장품/생활용품
금융/유통
전자/통신
교육/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