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부문 만족도 분야 목록

■ 공공부문 만족도(CS) 조사

모든 공공기관은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혁신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재화와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개인과 법인에게 만족도를 조사하고 수치화하여, 기관의 성과 관리 및 대국민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의 중요한 가치는 객관성, 공정성, 그리고 활용성 높은 자료 산출입니다.
리서치앤리서치는 이러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만족분야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프로젝트에 투입하여, 다양한 조사 모델 [PCSI(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CSI(외부고객만족도조사), COI(고객지향도조사), CEI(고객경험조사), ESI(직원만족도조사), ICSI(상호직원만족도 조사), SQI-MOT(서비스품질진단 기반의 모니터링 조사) 등]을 통한 진단과 제언을 하여 공공 기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기여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실적 및 고객사

○ 기획재정부. 공공기관고객만족도 조사(PCSI)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체고객만족도 조사
○ 기상청. 기상콜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 한전KDN. 평가제도 만족도 조사
○ 한국토지주택공사. 전세임대 만족도 조사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민간위탁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
○ 관세청. 국가관세종합정보망 사용자 만족도 조사
○ 다수 기관 전화/방문 모니터링 조사
    (고용노동부, 해양수산부, 국방부, 국가보훈처, 한국토지주택공사 등)